양현종이 그래도 5이닝 2실점 해주네요. 작성자안싸행|작성시간26.06.18|조회수18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낼모레 40인 투수가 진짜 애잔하게 버텨주네요. 타자들아 니들은 감정도 없냐.좀쳐라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너꺼무떡거럴 | 작성시간 26.06.18 승리가 없어서 그렇지 꾸준히 본인 몫은 하고 있죠.그래도 거의 5이닝까지는 던져주고 있으니까요. ㅎ 이미지 확대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8 우리의 대투수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