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양현종이 그래도 5이닝 2실점 해주네요.

작성자안싸행|작성시간26.06.18|조회수184 목록 댓글 2

낼모레 40인 투수가 진짜 애잔하게 버텨주네요.

타자들아 니들은 감정도 없냐.

좀쳐라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너꺼무떡거럴 | 작성시간 26.06.18 승리가 없어서 그렇지 꾸준히 본인 몫은 하고 있죠.
    그래도 거의 5이닝까지는 던져주고 있으니까요.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8 우리의 대투수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