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 타자들 치는 거 보니까 작성자암흑마제|작성시간26.06.18|조회수36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게임 끝이네요상대 투수가 볼넷 남발하는 데 겨우 2점 내고오늘 넘 안 풀리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호호호빵 | 작성시간 26.06.18 시즌 초반 빠따 같네요 작성자회오리파교주 | 작성시간 26.06.18 싸이클이 다시 하락인가봐요 작성자신도림지주 | 작성시간 26.06.18 문보경 진짜 성의없네요 작성자여기 제자린데요 | 작성시간 26.06.18 선발투수 볼넷6개 남발하고 190승 대투수 등극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