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엘) 타자들 치는 거 보니까

작성자암흑마제|작성시간26.06.18|조회수368 목록 댓글 4

오늘 게임 끝이네요

상대 투수가 볼넷 남발하는 데 겨우 2점 내고

오늘 넘 안 풀리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호호빵 | 작성시간 26.06.18 시즌 초반 빠따 같네요
  • 작성자회오리파교주 | 작성시간 26.06.18 싸이클이 다시 하락인가봐요
  • 작성자신도림지주 | 작성시간 26.06.18 문보경 진짜 성의없네요
  • 작성자여기 제자린데요 | 작성시간 26.06.18 선발투수 볼넷6개 남발하고 190승 대투수 등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