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ㅏ음주는 다른 감독이었음 한다..
마지막 기회다..
선수들도 뭔가 태업하는 느낌이고..
라인업은 날마다 신선하고..
감독은 이길 생각이 있는건가? 싶고..
후우.. 올라갈 기회라고 봤는데.. 역으로 연속 스윕패 당하네..
아오.. 날도 더운데!!!!!!!!!!!!!!
다음검색
ㄷㅏ음주는 다른 감독이었음 한다..
마지막 기회다..
선수들도 뭔가 태업하는 느낌이고..
라인업은 날마다 신선하고..
감독은 이길 생각이 있는건가? 싶고..
후우.. 올라갈 기회라고 봤는데.. 역으로 연속 스윕패 당하네..
아오.. 날도 더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