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영이 상체로만 던져 위력이 없다는데 삼진 2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도림지주 작성시간 26.06.18 근데 위력은 없어보이네요ㅠㅠ 과거보다는 그냥 송찬의 박동원이 붕붕인거죠 ㅋㅋ
-
작성자풍만으로 들었소~ 작성시간 26.06.18 구속이 안나오긴 함. 146이하로 나오는 날은 보통 뚜까 맞고 147이상 던져도 사실 볼질하고 잘 뚜까 맞긴하긴하죠
-
작성자아임땅거지 작성시간 26.06.18 전 개동의….하체를 전혀 안쓰는 느낌 확듬
-
답댓글 작성자급똥매니아 작성시간 26.06.18 22222222.하체를 못쓰니까 공도 높고,공도 가볍죠.
-
작성자여기 제자린데요 작성시간 26.06.18 이러면 나가린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