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팬들 오십시요~!!

작성자독수리오인분|작성시간26.06.18|조회수329 목록 댓글 41

이틀 연속 끝내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독수리오인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내일도 잘해주길~!!
  • 작성자싱글데이 | 작성시간 26.06.19 끝내기는 항상 쫄깃쫄깃
    이 맛 아입니꺼 ㅎㅎ
  • 답댓글 작성자독수리오인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맞습니다.ㅎㅎ
  • 작성자봉구봉식 | 작성시간 26.06.19 어제는 사실상 계투진들 그제까지 많이 써 버려서 버리는 경기였는데
    이걸 또 잡네요 ㅎㅎㅎ

    이왕 이렇게된거 한화까지 스윕해버리즈아~
  • 답댓글 작성자독수리오인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또 스윕이라..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