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가 승리지분 50프로 이상은 챙겨주네요
그렇게 던졌는 데 승리를 내주냐
타자들이 갑자기 성의가 없어졌어
홍창기는 …에휴 더이상 말 안 하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암흑마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수정 했슴다
-
작성자대박용구 작성시간 26.06.18 창기도 하이존 손해 엄청보네요. 우리 성범이가 짱인줄 알았는데...
-
답댓글 작성자암흑마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작년부터 당하는 데도 개선이 안되면 그냥 못 치는 겁니다 비슷하면 쳐야되는 데 좋은 공 다 놓치고 보더라인 걸치는 공에 스트먹고 성질나서 못치고
-
작성자신도림지주 작성시간 26.06.18 홍창기 하이볼 기계랑 제발좀 그만 싸웠으면 너무 꼴 보기 싫음 그리고 문보경 무슨 40대 배테랑 선순가여?? 아무리 부상복귀라고 해도 너무 설렁 뛰는거 아닌가여
-
답댓글 작성자암흑마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오늘 타자들이 전반적으로 그런 모습이었죠 오스틴이 제일 열심히 했고 문보경은 몸이 안 좋은건지 컨디션이 떨어진건지 영 하기 싫어하는 듯 했고여 홍창기는 번트도 못대고 진루도 못시키고 공격이 1회부터 줄기차게 엉망이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