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g

작성자Chuncheon city|작성시간26.06.18|조회수164 목록 댓글 8

어제오늘 암걸리겠어요

너무 못함

우승할수있을라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 작성시간 26.06.18 김원흉이 대놓고 엘지전 올인한거같아요 화요일 잭로그 내도되는데 엘지전에 등판시키네요 엘지랑 경기 그럼에도 빡셀거같아요 ㄷㄷㄷ
  • 답댓글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8 난 소중하니깐..... 이번주 기아 두산 힘든 한주네요~두산도 꼭 위닝 하기를~~^^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 작성시간 26.06.18 케니플로리안 하고싶네여 쉽지않겠지만 ㅎㅎ
  • 작성자신도림지주 | 작성시간 26.06.18 우승 못할거같아요 선발 투수가 없습니다 뭐 맨낳 대체선발 나오네요
  • 답댓글 작성자Chuncheon cit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라이스인지 라이타인지 뭐그런놈을 모시고온건지 올해 우승힘들거같네요 패가너무많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