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오늘 암걸리겠어요
너무 못함
우승할수있을라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시간 26.06.18 김원흉이 대놓고 엘지전 올인한거같아요 화요일 잭로그 내도되는데 엘지전에 등판시키네요 엘지랑 경기 그럼에도 빡셀거같아요 ㄷㄷㄷ
-
답댓글 작성자케니플로리안 작성시간 26.06.18 난 소중하니깐..... 이번주 기아 두산 힘든 한주네요~두산도 꼭 위닝 하기를~~^^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시간 26.06.18 케니플로리안 하고싶네여 쉽지않겠지만 ㅎㅎ
-
작성자신도림지주 작성시간 26.06.18 우승 못할거같아요 선발 투수가 없습니다 뭐 맨낳 대체선발 나오네요
-
답댓글 작성자Chuncheon cit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라이스인지 라이타인지 뭐그런놈을 모시고온건지 올해 우승힘들거같네요 패가너무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