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아!!엘자상대 위닝!!! 주말3경기는 보너스!!!!

작성자스텝으로_T.J 딜라신_제압한다|작성시간26.06.18|조회수247 목록 댓글 6

기아야. 자랑스럽다. 엘지 상대로 위닝이라니.
이번 주말시리즈는 까방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스텝으로_T.J 딜라신_제압한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래서 주말까방권입니다.
    6패 할 줄 알았는데 벌써2승이라니요
  • 답댓글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8 스텝으로_T.J 딜라신_제압한다 그래도 1승은 더 기대해 봅니다ㅎㅎ네일을 믿어 보려고 합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스텝으로_T.J 딜라신_제압한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케니플로리안 1승 더하면 대성공이죠. 1,2등 상대로 5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스텝으로_T.J 딜라신_제압한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너무 잘해요. 짜임새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