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엘) 아니 야구 끝나고 운동갔다왔는데 다시 빡치네요

작성자신도림지주|작성시간26.06.18|조회수416 목록 댓글 7

문보경 저만 열받나요??
저도 어지간하면 야구 보고 화 잘 안내는 스타일인데
오스틴은 1루 헤드퍼 슬라이딩 하고 최선을 다하는데
1루로 설렁설렁 마실도 아니고
부상이었어서 이해는 한다지만

왜케 열받죠
수박좀 먹고 화 좀 식히고 올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이? 어이가없네 | 작성시간 26.06.18 어제 같은 게임은 져도 그러려니 아쉽다 졌잘싸
    오늘 같은 게임은 빡치죠
    1회 찬스부터 그 따구로 말아먹으니
  • 답댓글 작성자신도림지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무사만루에서 첫 타자가 제일 중요한대 진짜 어처구니 없는 스윙으로 파플 될 때 부터 성의없어 보여서 더 열받았나봐요ㅠㅠ
  • 작성자암흑마제 | 작성시간 26.06.19 1회부터 상대 투수 흔들리고 3회에 이미 70개 넘는 공을 던졌는 데 2점 밖에 못 뽑을정도로 집중력 없고 성의없는 공격이었어요 이기고 있는 데도 화가날 정도였으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신도림지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무사민루도 솔직히 실책아녔음 무득점이죠ㅠㅜ 진짜 오늘 뭔가 너무 성의없어 보였어요 문보경 특히
  • 답댓글 작성자암흑마제 | 작성시간 26.06.19 신도림지주 어제 다들 멀 잘 못 먹은건지 오늘 표정들 부터 평소와 달랐어요 체력 저하인지 컨디션 난조인지 하나같이 다 안 좋아보이는 게 먼가 있긴 있는 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