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뽕칰
|
작성시간
26.06.19
예상대로 후반에 털리네요 ㅋㅋ
-
작성자마누카
|
작성시간
26.06.19
전체 참가팀중 최약체 수준일듯
-
작성자섹짓떼로
|
작성시간
26.06.19
이기고 있다고 수비수 하나 더 넣었으니.. 동점골 먹혔을떄 할게 없죠.
-
작성자오즈온
|
작성시간
26.06.19
남아공 같은 팀이 우리한테는 까다롭죠 ,, 3차전 어려운 승부 할 거 같네요
-
작성자오렌지아저씨
|
작성시간
26.06.19
어떻게 월드컵 진출한거지? 수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