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쯤되면 대한민국은 32강 진출은 거의 9부 능선을 넘은거 같은데...

작성자김저질|작성시간26.06.19|조회수1,372 목록 댓글 6

조1위냐...2위냐가 결정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저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그렇네요...^^;;;;
  • 작성자달리는x6 | 작성시간 26.06.19 오늘 지면 얘기가 달라집니다 최소 무승부는 해야되고 지면 3차전에서 체코 남아공 희망을 갖고 득실같이 달려들거에요
  • 작성자대박아오너라 | 작성시간 26.06.19 오히려 남아공이 안잠구고 공격적으로 나온다면 우리는 스피드가 장점이라 카운터 때리면 흥민이가 해줄지도 모름 흥민이 결정력이 돌아와야 할텐데 그치만 라인 브레이킹은 아직 기가 막히게 잘탐
  • 작성자카이틱 | 작성시간 26.06.19 9부에서 5부로 떨어진 것 같음. 우리가 전패하고 체코가 이악물고 멕시코 잡으면 우리만 탈락임. 체코는 선제골 능력이 있고 남아공은 결정력이 부족하나 체력이 있어서, 멕시코가 우리 이겨서 풀어지고 홍명보가 나머지 두게임 홍명보 하면, 어우ㅠ 생각만 해도 싫으네요 ㅎ
  • 작성자에너지드링크 | 작성시간 26.06.19 심지어 멕시코전 비겨도 탈락가능성있어요.

    체코가 멕시코 이기고 남아공이 우리나라 상대로 2점차로 이기면 득실차로 4위 탈락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