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타르가 못한건가요? 캐나다가 잘 한건가요? 6:0이라니..ㄷㄷㄷㄷ

작성자아도겐 =3~~~@|작성시간26.06.19|조회수681 목록 댓글 18

결과만 보니 충격적인 결과인데요

내용도 압도적이었나요? ㅎㄷㄷㄷ

 

카타르가 아시안컵 우승팀 아닙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도겐 =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 Aㅏ....
  • 작성자분노의 주먹 | 작성시간 26.06.19 월드컵은 매번 못나왔지만 은근 강팀이죠
    한국이랑 한 조에서 붙었어도 박빙인 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도겐 =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우린 카타르를 저렇게 압도적으로 못이겼던거 같은데 대단하네요 ㄷㄷㄷㄷ
  • 작성자라면과 구공탄 | 작성시간 26.06.19 캐나다가 지난 월컵 본선 무대 오를때부터 황금세대란 말 나왔었음..대륙별예선서도 미국을 2-0인가 3-0인지 완파하고 오랜만에 본선에 올라왔는데 정작 본선에선 제 실력 발휘 못했었음
  • 답댓글 작성자아도겐 =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오 캐나다가 황금세대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