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경기의 키는 이동경. 후반에 넣어서 흔들듯

작성자나랑드사이다|작성시간26.06.19|조회수77 목록 댓글 2

아마 지난번 키는 황인범이였고

오늘 경기 키는 이동경일거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블랙러시안블루 | 작성시간 26.06.19 오늘 심판이 카드전문가여서
    후반 이동경 옌스 투입하고 3:2승리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랑드사이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좋습니다 굿굿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