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국대 유니폼 입고 응원 갑시다 ㄱㄱㄱ 작성자Tottenham|작성시간26.06.19|조회수78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멕시코 이기고 32강가즈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캐비넷좀비 | 작성시간 26.06.19 비싸서 ㅜㅜ 답댓글 작성자Tottenha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티비보면서 응원 ㄱㄱㄱ 답댓글 작성자캐비넷좀비 | 작성시간 26.06.19 Tottenham 화이팅 👏 작성자혜리만세 | 작성시간 26.06.19 가즈아!!!!!대한민국!!! 답댓글 작성자Tottenha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혜리 만세 대한민국 만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