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성재 박지성 해설이 좋죠? 작성자Tottenham|작성시간26.06.19|조회수18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영표보단 좋은거 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타임머신개발자 | 작성시간 26.06.19 전 이영표 해설 ㅎㅎ 발음이 귀에 쏙쏙 꽂혀서 갠적으로 좋아요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9 j 작성자신인선수 | 작성시간 26.06.19 배성재는 개안은데 박지성 해설은 진짜 별로요..이영표가 나은듯요 작성자카를로스콘딧☆ | 작성시간 26.06.19 배성재 박지성이 굿이고 kbs는 못봐주겟는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