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배성재 박지성 해설이 좋죠?

작성자Tottenham|작성시간26.06.19|조회수182 목록 댓글 4

이영표보단  좋은거 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타임머신개발자 | 작성시간 26.06.19 전 이영표 해설 ㅎㅎ 발음이 귀에 쏙쏙 꽂혀서 갠적으로 좋아요
  •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9 j
  • 작성자신인선수 | 작성시간 26.06.19 배성재는 개안은데 박지성 해설은 진짜 별로요..
    이영표가 나은듯요
  • 작성자카를로스콘딧☆ | 작성시간 26.06.19 배성재 박지성이 굿이고 kbs는 못봐주겟는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