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설영우 기싸움 ㄷㄷㄷ 상대 등 뒤 계속 야림 ㄷㄷㄷ 작성자부산폭격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10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기싸움 좋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까눌레 | 작성시간 26.06.19 부산떵깨사움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대구눈티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