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정 너무 홈 어드벤티지같은데 작성자무적마크헌트|작성시간26.06.19|조회수581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런거같지않나여??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와우 언제나행복 | 작성시간 26.06.19 졸라 편파적이네 개심판 작성자대전아재 | 작성시간 26.06.19 좀 거시기 하네요 작성자왕따뚜 | 작성시간 26.06.19 너무 편파네요 작성자암흑마제 | 작성시간 26.06.19 꼭 이겨라 작성자벨리아르 | 작성시간 26.06.19 같은 대륙 배정해도 되는건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