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아 뭔소리하냐.... 작성자군수앤로지스|작성시간26.06.19|조회수59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 선수들 좀 더 거칠게 해줘도 된다니...우리는 부딪히는거 다 파울불어주는데 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핑거스킬 | 작성시간 26.06.19 멕시코를 모르나 홈팀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