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판 너무하네요 작성자서울fc|작성시간26.06.19|조회수30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짜증나네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와우 언제나행복 | 작성시간 26.06.19 골도 노골 선언할듯 넘 편파적이네 답댓글 작성자서울fc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러게요.진짜 짜증나네요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