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심 부심들이 다 남미놈들이네요 작성자마니큰조던|작성시간26.06.19|조회수7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놓고 멕시코 편파판정...개새키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