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하고 있지만 개최국 프리미엄은 무섭네요 작성자럼텀터거3|작성시간26.06.19|조회수30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홈콜 관중석이래저래 무섭긴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암흑마제 | 작성시간 26.06.19 지금까지는 잘 하고 있네요 작성자와우 언제나행복 | 작성시간 26.06.19 그래도 울국대 잘한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