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보면 경기력 좋은 나라가 많지 않음 ㅋㅋ 작성자빠담빠담|작성시간26.06.19|조회수18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즌 끝나고 체력 바닥이고, 손발은 안 맞고 ㅋㅋㅋ그리고 다른 나라도 몽규 명보가 많은것 같음. 어떻게 하면 성적 잘 나오는지 알면서, 매번 똑같은 실수를 반복해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