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드컵 보면 경기력 좋은 나라가 많지 않음 ㅋㅋ

작성자빠담빠담|작성시간26.06.19|조회수184 목록 댓글 0

 시즌 끝나고 체력 바닥이고, 손발은 안 맞고 ㅋㅋㅋ그리고 다른 나라도 몽규 명보가 많은것 같음.  

 어떻게 하면 성적 잘 나오는지 알면서,  매번 똑같은 실수를 반복해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