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이좋게 무 캐자 ㅋㅋㅋ

작성자빠담빠담|작성시간26.06.19|조회수62 목록 댓글 1

어차피 승점 4점이면 통과다 ㅋㅋ 

그냥 서로 볼 돌리다가 끝내자 ㅋㅋㅋㅋ

패턴 플레이가 없으니 뚫을수가 있나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로엘프 | 작성시간 26.06.19 두팀 다 우당탕탕하다가 무승부 나올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