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좋게 무 캐자 ㅋㅋㅋ 작성자빠담빠담|작성시간26.06.19|조회수6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차피 승점 4점이면 통과다 ㅋㅋ 그냥 서로 볼 돌리다가 끝내자 ㅋㅋㅋㅋ패턴 플레이가 없으니 뚫을수가 있나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장로엘프 | 작성시간 26.06.19 두팀 다 우당탕탕하다가 무승부 나올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