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혁은 왜 뒤에만 있나요 작성자새까만화가|작성시간26.06.19|조회수16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버래핑해서 좀 크로스도 올려주고 해야지 왜 뒤에서 받을준비만 하냐. 그러니까 공격이 자꾸 백패스만 하자나..야유나오고 난리네.노잼축구됐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쒸뿌뚱쐬빠이뿌 | 작성시간 26.06.19 쓰리백이라서용 ㅜㅜ 답댓글 작성자새까만화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글쿤요 ㅎㅎ 작성자코리안Zombie | 작성시간 26.06.19 쓰리백 왼쪽 스토퍼인데 뭔 오버래핑을 해여 답댓글 작성자새까만화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 그래요? ㅋㅋㅋㅋㅋㅋ축알못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