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기혁은 왜 뒤에만 있나요

작성자새까만화가|작성시간26.06.19|조회수161 목록 댓글 4

오버래핑해서 좀 크로스도 올려주고 해야지 왜 뒤에서 받을준비만 하냐. 그러니까 공격이 자꾸 백패스만 하자나..

야유나오고 난리네.
노잼축구됐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쒸뿌뚱쐬빠이뿌 | 작성시간 26.06.19 쓰리백이라서용 ㅜㅜ
  • 답댓글 작성자새까만화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글쿤요 ㅎㅎ
  • 작성자코리안Zombie | 작성시간 26.06.19 쓰리백 왼쪽 스토퍼인데 뭔 오버래핑을 해여
  • 답댓글 작성자새까만화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 그래요? ㅋㅋㅋㅋㅋㅋ축알못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