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근데 양팀 다 설설 하는 느낌이네요

작성자풍만으로 들었소~|작성시간26.06.19|조회수416 목록 댓글 11



무리 안하고 무승부 작전... 뭐 이런 느낌.. 저만 그런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반박자빠른슛팅 | 작성시간 26.06.19 멀리서는 그래 보이는데 줌인하면 ㅈ빠지게 뛰네요ㅠㅠ 전반은 좀 간보는 느낌입니다
  • 작성자다잘될거에요 | 작성시간 26.06.19 서로 조심 한방맞으면 그때부터 미치죠
  • 작성자암흑마제 | 작성시간 26.06.19 서로 후반전을 노리는 듯 합니다.
  • 작성자천타점치는남자 | 작성시간 26.06.19 쫌 재미없는 경기네요
  • 작성자휴닥터 | 작성시간 26.06.19 둘다 뚫을데가 없으니까 그렇죠
    후반갈수록 균열이 생기도 먹히느냐 안먹히느냐지 양팀 죽어라 뛰는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