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리 안하고 무승부 작전... 뭐 이런 느낌.. 저만 그런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반박자빠른슛팅 작성시간 26.06.19 멀리서는 그래 보이는데 줌인하면 ㅈ빠지게 뛰네요ㅠㅠ 전반은 좀 간보는 느낌입니다
-
작성자다잘될거에요 작성시간 26.06.19 서로 조심 한방맞으면 그때부터 미치죠
-
작성자암흑마제 작성시간 26.06.19 서로 후반전을 노리는 듯 합니다.
-
작성자천타점치는남자 작성시간 26.06.19 쫌 재미없는 경기네요
-
작성자휴닥터 작성시간 26.06.19 둘다 뚫을데가 없으니까 그렇죠
후반갈수록 균열이 생기도 먹히느냐 안먹히느냐지 양팀 죽어라 뛰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