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게 글만 봐도 보는 관점이 다 다르네요 ㅎ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19|조회수24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누군 설렁설렁 하는거 같다 누군 열심히 하는거 같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9 제가 정답에 가깝습니다 작성자이종 디자이너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 그러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