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장 안에 빈 틈이 없습니다 멕시코도 우리가 무서워서 절대 안 덤벼 들고있케요 작성자부산폭격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216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덤벼들다가 벗겨질까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어허~이녀석이 | 작성시간 26.06.19 부산뎀벨레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어허이녀식이 작성자☆그레이트☆ | 작성시간 26.06.19 이제 골 날때 되었네요 작성자휴닥터 | 작성시간 26.06.19 ㅋㅋ 경기수준 높은데 전술이 있네 없네 하는사람들 웃기네요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는 만큼 보이는..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