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파판정이 아니라 그냥 심판이 성향이 유한듯?? 작성자아스라이빛|작성시간26.06.19|조회수15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휘슬 왠만해선 안부는거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누카 | 작성시간 26.06.19 이강인 옐로우 빼면 전체적으로 그런듯요 작성자메탈하트 | 작성시간 26.06.19 게시판 규정 위반으로 경고 조치합니다 작성자눈치코치 | 작성시간 26.06.19 원래 엄청 잘부는 심판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