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편파판정이 아니라 그냥 심판이 성향이 유한듯??

작성자아스라이빛|작성시간26.06.19|조회수155 목록 댓글 3

 휘슬 왠만해선 안부는거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누카 | 작성시간 26.06.19 이강인 옐로우 빼면 전체적으로 그런듯요
  • 작성자메탈하트 | 작성시간 26.06.19 게시판 규정 위반으로 경고 조치합니다
  • 작성자눈치코치 | 작성시간 26.06.19 원래 엄청 잘부는 심판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