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우야 왼발 병원가서 좀 치료좀받아라 작성자부산폭격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237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늘잠이안와 | 작성시간 26.06.19 부산폭격기 아 설영우한테한말입니다ㅎ오해의 소지가 있었네요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늘잠이안와 앜ㅋㅋ 작성자모난형 | 작성시간 26.06.19 ㅋㅋ 작성자암흑마제 | 작성시간 26.06.19 거의 유일한 기회였는데 ㅠㅠ 작성자퀸튼 람페이지 잭슨 | 작성시간 26.06.19 부산 나이롱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