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영우는 오른쪽에서 더 잘하는데 김문환은 보이지도 않구만... 작성자마서퍼티지내딱바나써|작성시간26.06.19|조회수7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폼좋은 옌스를 왼쪽에 갖다놓으면 되는데 멕시코가 오른쪽이 강하다고 굳이 설영우를 왼쪽에 붙히는건 잘못된거 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행운드리블 | 작성시간 26.06.19 김문환 개처럼 뛰고있어요 퀴뇨네스인가에 맞춤인거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