겁나 잘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작성자애보우|작성시간26.06.19|조회수520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적어도 우리 축구를 하고 있네요 진짜 좋아졌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빼앵이 | 작성시간 26.06.19 제가 방금 이 생각하고 계속 일어서 있다 앉았어요 작성자원빤치에혼수성태 | 작성시간 26.06.19 잘하네요 작성자아빠수업 | 작성시간 26.06.19 수비 조직력 좋네여 작성자20030910가입 | 작성시간 26.06.19 아쉬운 장면도 있지만 저도 겁나 잘하고 있다고 봅니다 작성자Pride하나로 | 작성시간 26.06.19 멕시코 홈에서 전반 0대0으로 끝내도 선방한거라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