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기가 멕시코보다 안 좋나요? 선수층은 우리가 좋은걸로 아는데 작성자여포메타하자|작성시간26.06.19|조회수356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밑에 글에 우리가 멕시코보다 기본기가 안좋다는 소리가 잇는데멕시코는 국내파 위주고 예전의 멕시코는 아니던데요우리가 오히려 유명선수는 더 많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9 누가그러죠 답댓글 작성자까눌레 | 작성시간 26.06.19 부산홍명박 답댓글 작성자여포메타하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밑에 글에 있더라구욥 작성자날라차삘라 | 작성시간 26.06.19 멕 수비 좋네요 작성자눈치코치 | 작성시간 26.06.19 예전의 멕시코는 아닙니다만 원래 멕시코는 개인기의 팀이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