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본기가 멕시코보다 안 좋나요? 선수층은 우리가 좋은걸로 아는데

작성자여포메타하자|작성시간26.06.19|조회수356 목록 댓글 5

밑에 글에 우리가 멕시코보다 기본기가 안좋다는 소리가 잇는데

멕시코는 국내파 위주고 예전의 멕시코는 아니던데요

우리가 오히려 유명선수는 더 많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9 누가그러죠
  • 답댓글 작성자까눌레 | 작성시간 26.06.19 부산홍명박
  • 답댓글 작성자여포메타하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밑에 글에 있더라구욥
  • 작성자날라차삘라 | 작성시간 26.06.19 멕 수비 좋네요
  • 작성자눈치코치 | 작성시간 26.06.19 예전의 멕시코는 아닙니다만 원래 멕시코는 개인기의 팀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