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나라 경기라 그런건가... 경기 겁나 재미있네요

작성자아도겐 =3~~~@|작성시간26.06.19|조회수351 목록 댓글 12

우리가 우세해서 그런가?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도겐 =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한시간만 더 참으세요 명경기 나올거 같습니다
  • 작성자날라차삘라 | 작성시간 26.06.19 타코 야유 보내는거 보면 잘하고 있다라는 거죠 ㅎ
  • 답댓글 작성자아도겐 =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야유로 콧수염에 습기차겠네요
  • 작성자암흑마제 | 작성시간 26.06.19 간만에 긴장하며 보고 있고 상대방이 틀어 잠궈서 그렇지 답답한 경기력은 아닌 거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도겐 =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하나씩 시원한 모습이 나오는데 쾌감 쩝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