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판 진짜 ㅋㅋ 노골적이네 작성자하하하|작성시간26.06.19|조회수40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좀 불어라 너무한거 아니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날라차삘라 | 작성시간 26.06.19 그래도 강인이가 잘 긁고 있음 ㅋㅋ 작성자JUNS@CHOI | 작성시간 26.06.19 뭐 이정도 홈어드밴티지는 어쩔수없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