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전 너무 잘했네요 최고입니다 멕시코 선수들이 달려들지를 못하고있습니다 너무 촘촘하고 우리나라 선수들이 탈압박이 되니까
작성자부산폭격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544 목록 댓글 14
멕시코가 달려들지 못하고 지역수비에 집중하고
공간 안내주려고 하고
두 팀다 장난 아닙니다 역대급 전반전 이엿습니다
수준 너무 높고
우리나라 선수들이 탈압박이 되니까
멕시코 선수들이 지역수비 하기 바쁘네요
우리가 좀 더 상대를 약올리고 안달나게 해야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게될소리냐 작성시간 26.06.19 심지어 상대 홈입니다
-
작성자PJ Morton 작성시간 26.06.19 우리가 점유 먹으니 보기 편안한데 뒷공간 털릴까봐 그게 좀 불안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김민재있어허 괜챃
-
작성자요시야 작성시간 26.06.19 옛날 블랑코하고 에르난데스 두명한테 탈탈 털리던 때가 아니네요 정말 엄청난 축구발전이 된거같아요
-
작성자생각의 속도 작성시간 26.06.19 홈팀을 아무것도 아닌 그저그런 팀으로 만들어놓은 전반전ㄷㄷ 후반전도 기대되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