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반전 너무 잘했네요 최고입니다 멕시코 선수들이 달려들지를 못하고있습니다 너무 촘촘하고 우리나라 선수들이 탈압박이 되니까

작성자부산폭격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544 목록 댓글 14



멕시코가 달려들지 못하고 지역수비에 집중하고

공간 안내주려고 하고

두 팀다 장난 아닙니다 역대급 전반전 이엿습니다

수준 너무 높고

우리나라 선수들이 탈압박이 되니까

멕시코 선수들이 지역수비 하기 바쁘네요

우리가 좀 더 상대를 약올리고 안달나게 해야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게될소리냐 | 작성시간 26.06.19 심지어 상대 홈입니다
  • 작성자PJ Morton | 작성시간 26.06.19 우리가 점유 먹으니 보기 편안한데 뒷공간 털릴까봐 그게 좀 불안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김민재있어허 괜챃
  • 작성자요시야 | 작성시간 26.06.19 옛날 블랑코하고 에르난데스 두명한테 탈탈 털리던 때가 아니네요 정말 엄청난 축구발전이 된거같아요
  • 작성자생각의 속도 | 작성시간 26.06.19 홈팀을 아무것도 아닌 그저그런 팀으로 만들어놓은 전반전ㄷㄷ 후반전도 기대되네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