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강인을 누구보다 잘 아는 감독이라 살살 흥분시키네요

작성자애무16|작성시간26.06.19|조회수651 목록 댓글 7

경기초반 카드 받은게 아쉽네요

 

이강인 선수는 말리면 안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lllllllll | 작성시간 26.06.19 차라리 카드 받은게 더 나을수도 있어요. 잘못하면 한방에 레드 나오니.. 강인이가 몸 알아서 사리는중이라 다행
  • 답댓글 작성자애무1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렇기도 하네요
  • 작성자PACIFIC2 | 작성시간 26.06.19 조심해야될듯ㄷㄷ
  • 답댓글 작성자애무1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성질 죽여야 됩니다
  • 작성자괴같은놈 | 작성시간 26.06.19 이강인한테 지가 반칙해 놓고서 지랄하는거 보고 진짜로 이강인 흥분하게끔 작전 짠거같더군요
    근데 이강인도 지지않고
    야부리털지말고 실력으로 승부해라라는 제스처로 반격해주는거 멋있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