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초반 카드 받은게 아쉽네요
이강인 선수는 말리면 안되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llllllllll 작성시간 26.06.19 차라리 카드 받은게 더 나을수도 있어요. 잘못하면 한방에 레드 나오니.. 강인이가 몸 알아서 사리는중이라 다행
-
답댓글 작성자애무1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그렇기도 하네요
-
작성자PACIFIC2 작성시간 26.06.19 조심해야될듯ㄷㄷ
-
답댓글 작성자애무1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성질 죽여야 됩니다
-
작성자괴같은놈 작성시간 26.06.19 이강인한테 지가 반칙해 놓고서 지랄하는거 보고 진짜로 이강인 흥분하게끔 작전 짠거같더군요
근데 이강인도 지지않고
야부리털지말고 실력으로 승부해라라는 제스처로 반격해주는거 멋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