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아니 왤케 편안하죠? 작성자글쎄요 그래볼까요|작성시간26.06.19|조회수40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멕시코 응원단 & 감독 개빡친듯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따위 | 작성시간 26.06.19 가장 안정감있는 경기를 한거깉네요정확도만 좀만 높이면 이번 월드컵 일내겠는데요 작성자핑크오렌지 | 작성시간 26.06.19 선수클라스가 차이나자나요 작성자백마초 | 작성시간 26.06.19 후반 이강인 루트로 그대로가면 결과적으로 질거같아요 작성자까눌레 | 작성시간 26.06.19 웬일이여 이게...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