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혁 잘합니다 전형적인 유럽가도될타입입니다 작성자Georges.st.pierre|작성시간26.06.19|조회수447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유럽 템포템포가 느긋하면서 빠르고 유럽템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연이남친7 | 작성시간 26.06.19 아시안 게임 와일드카드 노려봐야죠 답댓글 작성자이자성 | 작성시간 26.06.19 아연이남친7 아겜 뽑혀도 이번 아겜이 일본이라 불안합니다 ㅎㅎ 빨리 상무가는게 나을지도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9 이자성 아겜 감독 이민성 ㅋㅋ 작성자오브엠공구 | 작성시간 26.06.19 이한범이 빅리그 가도 될듯요 작성자PACIFIC2 | 작성시간 26.06.19 귀염상이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