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밋네요~ 작성자날라차삘라|작성시간26.06.19|조회수13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멕 개답답할듯 ㅋㅋㅋㅋ 후반도 저러면 자멸 하던지 동점 갈수도 있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메탈하트 | 작성시간 26.06.19 게시판 규정 위반으로 경고 조치합니다 답댓글 작성자날라차삘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죄송합니다;;; 글 내려야 할까요? 작성자나는아저씨 | 작성시간 26.06.19 동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