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끼꼬 수비가 강하네. 작성자어허라조지구나|작성시간26.06.19|조회수24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수비가 촘촘하니 강하긴 하다만후반가서 교체도 하고 어수선해지면서한국 흥, 강인 중거리슛에 어질어질해 질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테이씨 | 작성시간 26.06.19 전반수비하고 후반에 엄청공격할듯요 작성자빼앵이 | 작성시간 26.06.19 손한테 한순간에 털릴수도 있어서 함부로 못나옴 작성자평양박치기 | 작성시간 26.06.19 마요르카 감독때 내려앉는 전술이죠. 지금은 풀어줄 선수가 없어서 아무것도 못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