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방에서 계속 공 돌리는 경기 아닌가요?
슈팅도 거의 없고..
홍땅보 지루한 팀 만들었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짐더간 작성시간 26.06.19 살얼음판 경기이긴 한데, 기본적으로 두팀 다 최소 무승부를 원하니 이게 최선입니다.
투수전 같은 느낌 -
답댓글 작성자내가가는이길이 어디로가는지 작성시간 26.06.19 그쵸 실책 한방으로 실점하고 지면 마지막 경기 피곤해 지니깐 최소 지지 않는 경기 하는거 같아요
-
작성자수아와이수 작성시간 26.06.19 월드컵 멕시코 상대로 이렇게 편안한 경기력 처음 봅니다 근데 너무 편안해서 좀 졸리긴 하네요
-
작성자싸늘하다 작성시간 26.06.19 아 저만 잼나나요?
-
작성자피빛하늘 작성시간 26.06.19 유효슈팅 공방전 안되면 별 재미없긴 하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