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른나라사람들이 보면 진짜 지루한 경기 아닌가요?

작성자면도x|작성시간26.06.19|조회수647 목록 댓글 19

후방에서 계속 공 돌리는 경기 아닌가요?

슈팅도 거의 없고..

 

홍땅보 지루한 팀 만들었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짐더간 | 작성시간 26.06.19 살얼음판 경기이긴 한데, 기본적으로 두팀 다 최소 무승부를 원하니 이게 최선입니다.

    투수전 같은 느낌
  • 답댓글 작성자내가가는이길이 어디로가는지 | 작성시간 26.06.19 그쵸 실책 한방으로 실점하고 지면 마지막 경기 피곤해 지니깐 최소 지지 않는 경기 하는거 같아요
  • 작성자수아와이수 | 작성시간 26.06.19 월드컵 멕시코 상대로 이렇게 편안한 경기력 처음 봅니다 근데 너무 편안해서 좀 졸리긴 하네요
  • 작성자싸늘하다 | 작성시간 26.06.19 아 저만 잼나나요?
  • 작성자피빛하늘 | 작성시간 26.06.19 유효슈팅 공방전 안되면 별 재미없긴 하죠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