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 퀄리티가 역대급이긴하네요 ㄷㄷ 작성자곰바우|작성시간26.06.19|조회수728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탑티어 상대 만나지않는이상체급에서 절대 밀릴일없는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토리콩 | 작성시간 26.06.19 욕 한번도 안했음 ㅋㅋ 작성자핑크오렌지 | 작성시간 26.06.19 골드제네레이션~~ 작성자운항본부장 | 작성시간 26.06.19 월클 (S급) :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4대리그 주전급 (A급) : 이재성 황인범 황희찬 오현규 (상승세 감안) 작성자라세링 | 작성시간 26.06.19 지금 멤버에 지성팍 전성기 폼으로 추가되면 8강 가능인가요? 답댓글 작성자삼포만두 | 작성시간 26.06.19 지금 멤버도 히딩크 오면 쌉가능 아닐까 싶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