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선수 퀄리티가 역대급이긴하네요 ㄷㄷ

작성자곰바우|작성시간26.06.19|조회수728 목록 댓글 8

탑티어 상대 만나지않는이상
체급에서 절대 밀릴일없는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리콩 | 작성시간 26.06.19 욕 한번도 안했음 ㅋㅋ
  • 작성자핑크오렌지 | 작성시간 26.06.19 골드제네레이션~~
  • 작성자운항본부장 | 작성시간 26.06.19 월클 (S급) :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
    4대리그 주전급 (A급) : 이재성 황인범 황희찬 오현규 (상승세 감안)
  • 작성자라세링 | 작성시간 26.06.19 지금 멤버에 지성팍 전성기 폼으로 추가되면 8강 가능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삼포만두 | 작성시간 26.06.19 지금 멤버도 히딩크 오면 쌉가능 아닐까 싶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