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하고있지만 리스크 관리 잘해줘야겠네요 작성자마른바나나|작성시간26.06.19|조회수14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강인선수 옐로우 받는바람에 멕끼꼬애들이 자꾸 야부리 터는데 말리지않도록 주변에서 케어잘해줘야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운항본부장 | 작성시간 26.06.19 그게 오늘 제일 큰 변수같습니다.아기레 감독이 아예 노리고 나왔어요이강인을 누구보다 잘 아니까... 답댓글 작성자마른바나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맞습니다 또 강인선수 성깔이 있어서 말리는 순간 어려워질거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