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니 홍명보 까든 안까든 한국 8강가면 극찬할꺼 아닙니까?

작성자s미르s|작성시간26.06.19|조회수203 목록 댓글 5

축구가 개개인의 능력도 중요하지만
감독 전술 능력 무시 못하거든요ㅎㅎ
일단 지금 잘하고 있으니 응원합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자성 | 작성시간 26.06.19 그러게요 ㅋㅋㅋ 그냥 홍명보가 싫다고 하지
  • 작성자핑크오렌지 | 작성시간 26.06.19 전술은 포르투칼전술코치가 다합니다. 명보는 이게팀이냐만해요
  • 답댓글 작성자꽃길만 걷자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너네가 난 축구를 잘하는지는 모르겠어 이건 없나요
  • 작성자곰바우 | 작성시간 26.06.19 칭찬할건 칭찬하고 깔건 까야죠
    8강간다고 까방권생기는건 아님
    매번 이렇게 흐지부지 빨아주면 국대축구 암울해집니다
  • 작성자핑거스킬 | 작성시간 26.06.19 조롱잔치
    군중심리 냄비근성들은 어쩔수없나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