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후반에 히메네스가 발베르데처럼 쌩쑈한번 해줘야 재밌어 지는데..

작성자식사는 잡쉈어?|작성시간26.06.19|조회수64 목록 댓글 0

중거리 한번 때리고 쑈맨쉽 한번 해주면 경기 더 재밌어질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