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반에 히메네스가 발베르데처럼 쌩쑈한번 해줘야 재밌어 지는데.. 작성자식사는 잡쉈어?|작성시간26.06.19|조회수6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중거리 한번 때리고 쑈맨쉽 한번 해주면 경기 더 재밌어질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