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우였다면 블랑코드리블 했을듯 작성자새까만화가|작성시간26.06.19|조회수283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손만잡고잘수는없어 | 작성시간 26.06.19 상대팀 멘탈 터는거 1등이긴하지요 작성자그룽 | 작성시간 26.06.19 ㅇㅈ ㅋㅋㅋ 답댓글 작성자그룽 | 작성시간 26.06.19 하석주 오마주도 할듯 작성자원빤치에혼수성태 | 작성시간 26.06.19 진짜 함 털어줫을듯 작성자관물대 상설할인매장 | 작성시간 26.06.19 하 그때 생각하면 아직도 개빡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