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전 비긴다는 확신만 있으면 오늘 비기는게 최고인데 작성자그룽|작성시간26.06.19|조회수12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위로 올라가는게 토너먼트 개꿀인데오늘 이기면 1위 확정이라..그래도 오늘 비기면 다음경기 만약 지더라도 최소한 3위로는 올라갈테니 오늘 비겼으면 좋겠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봉3억 | 작성시간 26.06.19 남아공 못이기면 토너먼트 올라가는게 의미가 없습니다 2경기 다 봤는데 개못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