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아공전 비긴다는 확신만 있으면 오늘 비기는게 최고인데

작성자그룽|작성시간26.06.19|조회수122 목록 댓글 1

2위로 올라가는게 토너먼트 개꿀인데
오늘 이기면 1위 확정이라..

그래도 오늘 비기면 다음경기 만약 지더라도 최소한 3위로는 올라갈테니 오늘 비겼으면 좋겠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봉3억 | 작성시간 26.06.19 남아공 못이기면 토너먼트 올라가는게 의미가 없습니다 2경기 다 봤는데 개못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