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년만에 2차전 전반 무실점 ㄷㄷㄷ 작성자애보우|작성시간26.06.19|조회수22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옥같은 2차전의 흑역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9 굿 작성자대전아재 | 작성시간 26.06.19 ㄷㄷㄷ 작성자까눌레 | 작성시간 26.06.19 32년 ㄷㄷ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