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건 김승규가 잘못한거죠 ....

작성자애보우|작성시간26.06.19|조회수1,056 목록 댓글 4

하 ...진짜 어이없네 정말 .

 

그렇게 경기 잘 해놓고 이게 뭐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니엘강 | 작성시간 26.06.19 애매하면 그냥 펀칭 하지..
  • 작성자조배우 | 작성시간 26.06.19 3번도 문제있어보이는데요ㅠ 에효
  • 작성자Master Plan | 작성시간 26.06.19 앞에 수비수가 거슬리면 발로 차서라도 공이 먼저지.....
  • 작성자야행성불나방 | 작성시간 26.06.19 그쵸 펀칭하던가 잡을거면 선수한테 비키라고 하던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