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김승규가 잘못한거죠 .... 작성자애보우|작성시간26.06.19|조회수1,05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 ...진짜 어이없네 정말 . 그렇게 경기 잘 해놓고 이게 뭐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니엘강 | 작성시간 26.06.19 애매하면 그냥 펀칭 하지.. 작성자조배우 | 작성시간 26.06.19 3번도 문제있어보이는데요ㅠ 에효 작성자Master Plan | 작성시간 26.06.19 앞에 수비수가 거슬리면 발로 차서라도 공이 먼저지..... 작성자야행성불나방 | 작성시간 26.06.19 그쵸 펀칭하던가 잡을거면 선수한테 비키라고 하던가 댓글 전체보기